2013년 3월 26일 화요일

연애의온도 기다리던영화 ♡ 최신영화 다운로드

연애의온도 기다리던영화 ♡ 최신영화 다운로드



최신영화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영화를 좋아하는데 연애의 온도가 예매율 1위네요. 
이민기씨 팬이다 보니 너무 기다리던영화에요.
이민기씨와 김민희씨가 그려나가는 사랑이야기가 궁금합니다.
어떤 영화일까요?

헤어져, 라고 말하고 모든 것이 더 뜨거워졌다.
직장동료 동희(이민기)와 영(김민희)은 3년차 비밀연애커플. 남들 눈을 피해 짜릿하게 사랑했지만 오늘, 헤어졌다.













다음날 아침, 직장동료로 다시 만난 두 사람. 연애의온도는 몇도인까? 서로의 물건을 부숴 착불로 보내고, 커플 요금을 해지하기 전 인터넷 쇼핑으로 요금 폭탄을 던지고.심지어는 서로에게 새로운 애인이 생겼다는 말에 SNS 탐색부터 미행까지! 헤어져, 라고 말한 후에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었다. 헤어지고 다시 시작된 들었다 놨다 밀었다 당겼다,사랑할 때보다 더 뜨거워진 동희와 영. 연애가 원래 이런 건가요?


시도때도 없이 변하는 현실 연애의 모든 것 연애의온도


젊은 청춘의 워너비 아이콘, 이민기와 김민희가 연인이 된다. 아니, 헤어졌다 다시 만나는 연인이 된다. 두 사람은 현재를 살고 있는 2030 세대의 사랑과 이별을 그린 영화를 통해 지극히 현실적인 연애와 이별, 재회의 과정을 통해 공감 200%의 사랑이야기 연애의온도를 펼친다.

헤어졌던 연인들이 재회해 사랑에 성공할 확률 단 3%. 이민기와 김민희가 이 확률에 도전한다.연애의 온도는 오랫동안 몰래 사내 연애를 해온 은행원 커플이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로, 청춘을 대표하는 스타 이민기와 김민희가 주연을 맡아 감동을 선사한다.


개성 있는 연기로 순정파 구조대원부터 록음악에 심취한 고등학생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온 이민기는 회사 동료인 ‘장영’과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는 ‘이동희’ 역을 맡았다. 그는 ‘장영’과 사내 커플에서 둘도 없는 웬수로, 그리고 다시 애틋한 연인으로 재회하며 위아래 없고, 사리분별 없는 통제불능의 ‘욱 연기’와 처음 사랑을 시작하듯 설레는 마음을 담은 섬세한 감정 연기를 연애의온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올 상반기 <화차>를 통해 언론과 관객으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진정한 여배우로 발돋움한 김민희는이별의 아픔에도 애써 쿨한 척, 강한 척하는 자존심 강한 여자 ‘장영’ 역할을 맡았다. 자신과 헤어지고 보란 듯이 연하의 여자친구를 만든 전 남자친구를 괴롭히기 위해 온갖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다가도 사랑 때문에 금새 무너지는 모습은 모든 여자들에게 공감을 일으키며 웃음과 함께 찡한 눈물을 전할 것이다. 최고의 멜로 호흡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민기와 김민희의 만남, 그리고 헤어짐. 소소한 웃음과 애틋한 감정을 연애의온도에서 동시에 전할 것이다.


연애의온도 기다리던영화 ♡ 최신영화 다운로드